자주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파손상품 또는 오배송 되었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대표관리자(ip:)

작성일 2024-04-17

조회 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질문  파손상품 또는 오배송 되었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?

-----

답변  제품 파손 및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
        AZH 고객센터 070-4188-0322 로 유선연락 주시거나 

        Q&A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세요. 

        (게시판 : 고객지원 → Q&A → 글쓰기)

        문의를 남겨주실 때는 고객님 성함과 연락처를 함께 

        남겨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. 

        ※ 고객센터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18시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고객센터

070-4188-0322

무통장입금

하나은행 106-910024-34104 / 예금주: (주) 인터오리진아이엔씨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